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게시판 상세
제목 웨이스킨 디바이스가 충전되지 않아요.
작성자 WAYSKIN (ip:)
  • 작성일 2016-08-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45
평점 0점



웨이스킨 디바이스 배터리가 충전되지 않는 데에는 충전원의 문제점(예, USB 포트 및 USB 케이블) 등 여러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절차를 밟아 충전 문제의 원인을 확인하세요.


1. 다른 USB 포트를 이용해보세요.

충전기가 해당 USB 포트에서 충분한 전력을 공급받지 못하고 있거나 USB 포트가 불량일 수도 있습니다.


2. 다른 USB 케이블을 이용해보세요.

USB 케이블 자체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3. 웨이스킨 디바이스를 리셋합니다

웨이스킨 디바이스가 응답하지 않는 경우, 웨이스킨 디바이스 후면의 전원 버튼을 10초간 눌러서 리셋한 후 다시 충전을 시도해보세요.


이상의 사항을 확인한 후에 충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고객 지원팀(help@wayskin.com)에 문의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