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게시판 상세
제목 동일한 아이디 계정으로 다른 모바일기기에 연결 했을 때 웨이스킨 디바이스 연결이 되지 않아요.
작성자 WAYSKIN (ip:)
  • 작성일 2016-08-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0
평점 0점



웨이스킨 디바이스는 다른 OS의 모바일 기기에서도 동일한 아이디 계정으로 접속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기존에 쓰던 모바일 기기가 아닌 새로운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려고 하는데, 웨이스킨 디바이스를 연결할 수 없는 경우에는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새롭게 사용하고자 하는 모바일 기기에서 로그인을 합니다.

2. 이전에 사용한 모바일 기기에 "다른 모바일 기기에서 현재 접속된 계정으로 로그인 되었습니다" 라는 팝업이 뜨면  로그아웃 버튼을 누릅니다.

3. 새롭게 연결하는 모바일 기기에 "계정이 다른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중입니다. 연결 해제하고 이 모바일 기기에서 로그인 하시겠습니까?"라는 팝업이 뜨면 로그인 버튼을 선택합니다.

4. 웨이스킨 앱 실행 후 우측 상단의 웨이스킨 아이콘 > [연결하기] 메뉴를 선택하여 웨이스킨 디바이스를 앱과 연결합니다.


위의 방법으로도 웨이스킨 디바이스를 연결할 수 없다면, 이전에 사용한 모바일 기기의 블루투스를 해제한 후 다시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