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게시판 상세
제목 웨이스킨 디바이스가 스마트폰과 연결되지 않습니다.
작성자 WAYSKIN (ip:)
  • 작성일 2016-08-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10
평점 0점



1. 애플리케이션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합니다.

2. 웨이스킨 디바이스가 충분히 충전되었는지 확인합니다.

3. 웨이스킨 디바이스 후면의 버튼을 10초 이상 눌러서 기기를 리셋합니다. (리셋 시 LED가 3번 깜박입니다.)

4. 디바이스가 다른 사람의 계정에 연결되어있는지 확인합니다. 다른사람의 계정에 연결되어있는 경우,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연결된 디바이스를 삭제한 뒤 다시 다바이스 연결을 시도합니다.

5. 휴대폰의 블루투스 기능이 잘 작동하는지 확인합니다.

6. 이상의 순서대로 시도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고객지원팀(help@wayskin.com)에 문의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